안녕하세요 고객님 초컬릿 황후입니다.
오늘도 황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황후가 고객님들께 사과의 말을 전하고자 글을쓰게 되었습니다.
황후는 구매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금액의 1%를 적립금(원단위 절사)으로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시스템 오류로 일부 고객님의 적립금이 일부만 지급되는등 정상적으로 적립되지 않은것을 발견했습니다.
원인을 파악했으며 이에따라 적립금 보정작업을 진행하려합니다.
구매금액 대비 1%의 적립금을 온전히 받지 못하신 고객님께
적립금의 미지급분을 적립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적립금 보정작업은 2014.04.14~15 2일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입니다.
좋지못한 인사를 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담아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정성 가득한 황후의 초컬릿만큼
황후 쇼핑몰도 더욱 알차고 신뢰가는 사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너그러히 이해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인사와 함께
다시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